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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 " www.mrpizza.co.kr " (이하 '본 사이트')와 모바일 웹 사이트 " m.mrpizza.co.kr "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가. '이용자'라 함은 본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나. '회원'이라 함은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회사가 규정하는 절차를 통해 가입하여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한다. 
다. '아이디(ID)'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고, 회사가 회원을 구분, 식별할 수 있도록,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라.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가 부여받은 아이디(ID)와 동일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권익을 보호받기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한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을 따른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를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인터넷 초기서비스 화면에 게시한다.
② 이용자가 정해진 회원가입절차를 거쳐 회원등록을 완료하면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③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이하'정보통신망이용촉진법')",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임의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본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 일자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된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된다.

제4조 (약관이 정하지 않은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5조(서비스의 종류) 
1.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① 게시판에 글을 올릴 수 있다. 
② 각종 이벤트 참여 
③ 회사소식 e-mail 제공 
④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사가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아니한다. 

제6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이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다. 
②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전에 이를 게시하거나 공지한다. 
③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한 경우에는, 당해 사유가 해소되는 즉시 이를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④ 제휴 사이트의 경우 해당 사이트의 운영 약관에 따라 정한다. 
⑤ 회사는 제6조 각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한다. 

제7조(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자는 본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자에 대하여는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하거나 제한할 수 있다. 
가. 이용신청서에 기입한 이름이 본인의 실명이 아닐 경우 
나.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작성하였거나 기재를 누락하거나 오기가 있는 경우 
다. 사회적 통념상 공공의 질서 및 사회 미풍양속을 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회사의 정당한 업무 수행에 지장을 주는 경우 
마.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거나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한다. 
④ 이용자가 만14세 미만인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하다. 
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제8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공공의 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다음의 각 호에 관련되는 통신활동을 하여서는 안 된다. 
가. 타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행위 
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허가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복제, 유통, 상업적으로 이용하려는 행위 
다. 타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타 회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고의적으로 불이익을 주는 행위 
마.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및 저질, 음란성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는 행위 ) 
바. 회사의 동의를 받지 아니하고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 없는 내용 및 광고 등을 권유하거나, 게시 등 기타 다른 방법으로 전달하는 행위 
사. 정보 서비스를 위해 하거나 혼란을 일으키는 해킹을 하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전염, 유포하는 행위 
아. 기타 관계되는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다. 
③ 본 서비스에 있어 회원의 아이디(ID)는 동시에 중복 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 있으므로 타인에게 노출된 경우 즉시 비밀번호를 바꾸고 회사에 이를 통보해야 한다. 
④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및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9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직접 서비스를 통하거나 서면 또는 전화, 전자 우편 등의 방법으로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탈퇴 요청이 접수되는 경우 회사 내부 확인절차를 거쳐 당해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중지한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킬 수 있다. 
가. 타인의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나. 이용 가입 시 이용계약에 위반되는 허위사실을 기입하였을 경우 
다. 컴퓨터 바이러스를 고의로 유포시켰을 경우 
라. 다른 이용자가 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마. 본 사이트를 이용하여 기타 관련 법률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바.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의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가입신청을 유보하지 않을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라. 기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④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⑤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하며,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다. 
⑥ 제2항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제10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계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②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즉시 처리한다. 다만, 즉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되는 일정을 통지하여야 한다. 

제11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 우편 주소로 할 수 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12조(개인정보 수집) 
①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서비스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한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심 분야 및 구매한 상품에 관한 추가정보를 수집할 수 있고, 이 경우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13조(수집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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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 
회사는 회원이 탈퇴하거나 제16조에 따라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지체 없이 수집된 회원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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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이 서비스이용계약의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약관 및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의 변경신청서나 전화 등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다. 

제21조(지적재산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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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조(책임의 면제) 
① 회사는 회원의 부주의나 고의로 인해서 발생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로부터 기대한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자료를 취사선택하거나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회사는 타인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회사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⑥ 회사가 제휴 사이트와의 계약에 의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휴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23조(분쟁 시 준거법과 관할법원)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전항의 경우에도 불구하고 분쟁으로 인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해결토록 한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하는 분쟁에 관하여는 한국법을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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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본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입사 및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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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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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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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 마케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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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적 보호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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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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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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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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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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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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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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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이재이 팀장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29
e-mail : je3284@mrpizza.co.kr

2.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이름 : 정지숙 과장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37
e-mail : jjs8420@mrpizza.co.kr

■ 최종 갱신일

·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일은 2016년 3월 22일입니다

·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3월 22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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