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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 2015.11.11 ~ 2016.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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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같은 피자를 2판이상 담는 경우, 추가 토핑은 피자마다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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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가능 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상담 가능 번호: 02-590-7731

(그외 시간에는 일반 주문 전화 1577-0077(단체주문 문의만 가능) )

단체주문은 여러 곳으로 배송하며 결제를 한번에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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샐러드바 2인 무료쿠폰 이벤트 진행 매장

안녕하세요, 미스터피자 입니다.
건강 미인을 위한 ‘Vital Salad Bar’ 출시 기념
SNS 친구 대상 샐러드바 2인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진행 매장 안내 드리오니, 아래 매장명 확인 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자세히 보기 ]

* 배달 및 방문포장 전용 매장은 제외됩니다. (매장 식사 시 이벤트 참여 가능)

[ 진행 매장 리스트 ]

지역 매장명 진행여부
강원속초점O
강원원주점O
강원원주단관점O
강원원주터미널점O
강원춘천명동점O
강원강릉중앙점O
강원동해점O
강원삼척점O
강원태백점O
경기교하점O
경기금촌점O
경기라페스타장항점O
경기문산점O
경기운정점O
경기일산마두점O
경기주엽점O
경기탄현점O
경기풍동점O
경기행신점O
경기화정점O
경기구리점O
경기덕소점O
경기덕정점O
경기도농점O
경기동두천점O
경기송우리점O
경기의정부점O
경기의정부금오점O
경기전곡점O
경기진접오남점O
경기토평점O
경기호원점O
경기호평점O
경기김포점O
경기김포신도시점O
경기양평점O
경기경기광주점O
경기곤지암점O
경기모란점O
경기미금점O
경기서판교점O
경기서현점O
경기신흥점O
경기야탑점O
경기정자카페거리점O
경기하남점O
경기기흥점O
경기상갈보라점O
경기송탄점O
경기수지점O
경기안중점O
경기여주점O
경기오산중앙점O
경기이천점O
경기죽전점O
경기평택대학점O
경기남문점O
경기동수원점O
경기동탄점O
경기병점점O
경기서수원점O
경기수원성대점O
경기수원역점O
경기아주대점O
경기영통점O
경기정자점O
경기향남점O
경기과천점O
경기고잔점O
경기비산점O
경기상록수점O
경기선부점O
경기시흥연성점O
경기시흥은행점O
경기안산중앙점O
경기안산한대점O
경기안양점O
경기인덕원점O
경기정왕점O
경기평촌점O
경기상동점O
경기소사역곡점O
경기중동점O
경기철산점O
경기군포점O
경남거제점O
경남경상대점O
경남고성점O
경남남해점O
경남사천점O
경남삼천포점O
경남옥포점O
경남용원점O
경남율하점O
경남장승포점O
경남장유점O
경남진영점O
경남진주교대점O
경남진주도동점O
경남진주점O
경남진해점O
경남통영점O
경남거창점O
경남경남대점O
경남내서점O
경남물금점O
경남시티세븐점O
경남아이스퀘어점O
경남양산점O
경남웅상점O
경남창원대방점O
경남창원상남점O
경남창원점O
경남창원팔용점O
경남함안점O
경남합성점O
경남밀양점O
경남김해삼계점O
경북구미점O
경북구미중앙점O
경북김천점O
경북문경점O
경북상주점O
경북안동중앙점O
경북영주점O
경북옥계점O
경북왜관점O
경북인동점O
경북경산중앙점O
경북경주중앙점O
경북경주황성점O
경북영천점O
경북오천점O
경북포항대이점O
경북포항롯데시네마점O
경북포항양덕점O
경북하양점O
광주광산점O
광주광주서구점O
광주봉선점O
광주진월점O
광주광주터미널점O
광주광주일곡점O
광주운암점O
광주전남대점O
광주첨단점O
광주광주중앙점O
대구동대구역점O
대구동서변점O
대구동성로점O
대구두류점O
대구이시아폴리스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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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칠곡2호점O
대구칠곡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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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센텀시티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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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경성대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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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사상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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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종로3가점O
서울충무로역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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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홍제점O
서울구의점O
서울대공원점O
서울마포점O
서울장안점O
서울청계광장점O
서울한남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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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둔촌점O
서울문정점O
서울방배본점O
서울수서점O
서울잠실점O
서울목동점O
서울여의도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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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사당역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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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구로점O
서울구로공단역점O
서울서초점O
서울방화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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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신길점O
서울신림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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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범서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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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울산성남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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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연수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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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주안역점O
인천부평역점O
전남나주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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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목포중앙점O
전남완도청해점O
전남하당점O
전남해남점O
전남광양터미널점O
전남동광양점O
전남순천연향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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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여수중앙점O
전남여천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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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영등점O
전북익산중앙점O
전북전북대점O
전북전북도청점O
전북전주중앙점O
전북정읍점O
전북평화점O
전북군산수송점O
제주서귀포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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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제주로데오점O
제주제주중앙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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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대산점O
충남서산점O
충남홍성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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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청주대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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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충북대점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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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작성하였거나 기재를 누락하거나 오기가 있는 경우 
다. 사회적 통념상 공공의 질서 및 사회 미풍양속을 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회사의 정당한 업무 수행에 지장을 주는 경우 
마.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거나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한다. 
④ 이용자가 만14세 미만인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하다. 
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제8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공공의 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다음의 각 호에 관련되는 통신활동을 하여서는 안 된다. 
가. 타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행위 
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허가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복제, 유통, 상업적으로 이용하려는 행위 
다. 타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타 회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고의적으로 불이익을 주는 행위 
마.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및 저질, 음란성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는 행위 ) 
바. 회사의 동의를 받지 아니하고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 없는 내용 및 광고 등을 권유하거나, 게시 등 기타 다른 방법으로 전달하는 행위 
사. 정보 서비스를 위해 하거나 혼란을 일으키는 해킹을 하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전염, 유포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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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타인의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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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조(회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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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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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본 사이트에 회원이 게재한 자료와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제22조(책임의 면제) 
① 회사는 회원의 부주의나 고의로 인해서 발생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로부터 기대한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자료를 취사선택하거나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회사는 타인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회사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⑥ 회사가 제휴 사이트와의 계약에 의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휴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23조(분쟁 시 준거법과 관할법원)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전항의 경우에도 불구하고 분쟁으로 인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해결토록 한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하는 분쟁에 관하여는 한국법을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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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1.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 등에서 고지하거나 동의한 범위를 초과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 또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률의 규정에 의한 정보 제공의 경우나 기타 법령이 허용한 범위 내에서는 예외로 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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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협력회사:씨엔티테크(주)
  *위탁항목:회원정보,주문정보
  *위탁업무내용(목적):콜센터 업무 대행, 웹사이트 개발 및 운영, 웹 호스팅
  *보유 및 이용기간: 위탁계약 종료시 까지
※ 위탁 업체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회원탈퇴)
· 고객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본사는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에 성실하게 대응하고, 해당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ㆍ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정정?삭제를 합니다. 
· 또한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의 권리
· 본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아동 및 법정대리인이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본사는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아동의 서비스가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서비스 가입 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동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가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보호조치

· 본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보호조치
· 본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본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본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보호조치
· 본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본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입사 및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자의 주의사항

· 링크사이트/웹 페이지
- 본 사가 운영하는 여러 웹페이지에 포함된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그 사이트 운영기관이 게시한 방침이 적용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웹사이트 이용 중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 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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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이용자가 홈페이지에 기재한 사항은 다른 사람들이 조회 또는 열람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가 기재한 사항은 관련 법규에 근거하여 필요한 다른 사람과 공유될 수 있으며, 관련법령의 시행과 정책개발의 자료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이러한 정보는 타기관과 공유되거나, 필요에 의하여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 보안을 위해 기술적/관리적 노력을 하고 있으나, 만약의 침해사고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민감한 정보의 기재는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

· 본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본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불만 또는 문의사항은 전화,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접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기타 불만에 대한 내용은 다음 메일주소(webmaster@mrpizza.co.kr)로 보내주시면 신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18
- URL : http://www.118.or.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3-9112
- URL : http://www.netan.go.kr/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 본사는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고객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한상근 팀장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69
e-mail : carrot39@mrpizza.co.kr

2.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이름 : 박예린 대리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68
e-mail : bling912@mrpizza.co.kr


■ 최종 갱신일

·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일은 2016년 3월 22일입니다

·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3월 22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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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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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회원탈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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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의 권리
· 본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아동 및 법정대리인이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본사는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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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가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보호조치

· 본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보호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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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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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적 보호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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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본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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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 입사 및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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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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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갱신일

·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일은 2016년 3월 22일입니다

·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3월 22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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