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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찾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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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정보
Q.신입을 기준으로 연봉은 어느 정도인가요?
연봉은 내규에 따라서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면접 시 지원자들과 협의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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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아직 재직 중인데, 면접을 보게 된다면 시간 조절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단체 면접 시 일정 조정은 원칙적으로 불가능 하지만, 개별 면접의 경우 일정 조정을 별도로 협의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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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면접에서는 지원자의 어떤 면을 평가하시나요?
인성 및 업무 능력을 위주로 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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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면접방식이 어떻게 되는지요?
개별 또는 단체 면접이며, 실무진 및 임원급 면접을 거쳐 대표이사 면접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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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서류전형에서 중점적으로 검토하시는 사항은 무엇인지요?

이력서 작성시, 누락되는 부분 없도록 작성해 주시되, 자기소개서에 실직적인 본인의 경험을 살려서 작성해주신다면 좋을 것입니다.

경력직의 경우 경력사항, 업무 능력, 업무 성과, 담당 직위 등을 검토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업무와 관련된 경력기술서를 꼼꼼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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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경력연수에 조금 못 미치는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할런지요?
네, 지원 가능합니다. 경력연수보다는 개인의 능력을 위주로 평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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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타 업계 근무경력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네, 동종업계 경력자가 아니어도 지원이 가능하며, 외식업계 경력자는 우대하고 있다는 점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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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탈락 후 재지원자의 경우 불이익이 없나요?
네, 별도로 불이익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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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한가요?
네, 업무에 지장이 없다는 조건이라면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취업 후 업무를 원활히 수행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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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업무시작일이 언제쯤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면접 후 협의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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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미스터피자 매장에서 일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온라인 입사지원을 하시거나, 희망하시는 매장이 있는 경우, 매장에 직접 문의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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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토핑 추가는 피자 한판당 5가지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피자만 할인되는 경우, 토핑 금액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같은 피자를 2판이상 담는 경우, 추가 토핑은 피자마다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피자샌드인 경우 치즈추가는 피자샌드 1개당 1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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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가능 시간: 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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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외 시간에는 일반 주문 전화 1577-0077(단체주문 문의만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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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은 10판 이상 배송 시 이용 가능합니다.
할인금액은 주문수량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제휴 및 타 할인과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배달을 원하시는 날짜 2~3일 전에 미리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결제는 현금 및 신용카드(법인/개인) 모두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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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 방침 및 이용안내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미스터피자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 " www.mrpizza.co.kr " (이하 '본 사이트')와 모바일 웹 사이트 " m.mrpizza.co.kr "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가. '이용자'라 함은 본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나. '회원'이라 함은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회사가 규정하는 절차를 통해 가입하여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한다. 
다. '아이디(ID)'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고, 회사가 회원을 구분, 식별할 수 있도록,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라.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가 부여받은 아이디(ID)와 동일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권익을 보호받기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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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를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인터넷 초기서비스 화면에 게시한다.
② 이용자가 정해진 회원가입절차를 거쳐 회원등록을 완료하면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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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본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 일자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된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된다.

제4조 (약관이 정하지 않은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5조(서비스의 종류) 
1. 회사는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① 게시판에 글을 올릴 수 있다. 
② 각종 이벤트 참여 
③ 회사소식 e-mail 제공 
④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사가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하지 아니한다. 

제6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이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다. 
②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전에 이를 게시하거나 공지한다. 
③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한 경우에는, 당해 사유가 해소되는 즉시 이를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④ 제휴 사이트의 경우 해당 사이트의 운영 약관에 따라 정한다. 
⑤ 회사는 제6조 각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한다. 

제7조(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자는 본 약관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자에 대하여는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하거나 제한할 수 있다. 
가. 이용신청서에 기입한 이름이 본인의 실명이 아닐 경우 
나.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작성하였거나 기재를 누락하거나 오기가 있는 경우 
다. 사회적 통념상 공공의 질서 및 사회 미풍양속을 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라. 회사의 정당한 업무 수행에 지장을 주는 경우 
마.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거나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한다. 
④ 이용자가 만14세 미만인 경우에는 회원가입이 불가하다. 
⑤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제8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공공의 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다음의 각 호에 관련되는 통신활동을 하여서는 안 된다. 
가. 타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행위 
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허가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복제, 유통, 상업적으로 이용하려는 행위 
다. 타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라. 타 회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고의적으로 불이익을 주는 행위 
마.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및 저질, 음란성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는 행위 ) 
바. 회사의 동의를 받지 아니하고 서비스의 내용과 관련 없는 내용 및 광고 등을 권유하거나, 게시 등 기타 다른 방법으로 전달하는 행위 
사. 정보 서비스를 위해 하거나 혼란을 일으키는 해킹을 하거나 컴퓨터 바이러스 전염, 유포하는 행위 
아. 기타 관계되는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다. 
③ 본 서비스에 있어 회원의 아이디(ID)는 동시에 중복 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 있으므로 타인에게 노출된 경우 즉시 비밀번호를 바꾸고 회사에 이를 통보해야 한다. 
④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및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9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직접 서비스를 통하거나 서면 또는 전화, 전자 우편 등의 방법으로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탈퇴 요청이 접수되는 경우 회사 내부 확인절차를 거쳐 당해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중지한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시킬 수 있다. 
가. 타인의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나. 이용 가입 시 이용계약에 위반되는 허위사실을 기입하였을 경우 
다. 컴퓨터 바이러스를 고의로 유포시켰을 경우 
라. 다른 이용자가 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마. 본 사이트를 이용하여 기타 관련 법률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바.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의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가입신청을 유보하지 않을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라. 기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④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⑤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하며,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다. 
⑥ 제2항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제10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계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②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즉시 처리한다. 다만, 즉시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되는 일정을 통지하여야 한다. 

제11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 우편 주소로 할 수 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12조(개인정보 수집) 
①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서비스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한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심 분야 및 구매한 상품에 관한 추가정보를 수집할 수 있고, 이 경우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13조(수집의 범위) 
①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 시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e-mail 주소, 거주지 주소(우편번호 포함),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등에 관한 개인정보를 수집한다. 
② 회사는 회원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내용은 수집하지 않는다. 

제14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파기) 
회사는 회원이 탈퇴하거나 제16조에 따라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지체 없이 수집된 회원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한다. 
제15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의 금지) 
① 회사는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가. 정보통신망이용촉진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나. 서비스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다.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제휴 사이트에서 활용할 수 있다. 

제16조(개인정보의 동의 철회, 열람 또는 정정) 
① 회원 또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외의 사용,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다. 
② 회원 또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스스로 정보 및 오류를 수정할 수 있다. 그 자세한 방법은 본 사이트의 공지, 서비스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른다. 

제17조(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문제가 없는 한 365일 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한다. 
② 회사는 특정 회원이나 일부 서비스에 대해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다. 이 경우, 사전에 게시하여 공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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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이나 기타의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나,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전자 우편으로 수신을 거부하는 의사를 표시할 수 있다. 

제19조(게시물 삭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허위 사실 유포 및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⑤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⑥ 기타 이 약관이나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0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이 서비스이용계약의 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약관 및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의 변경신청서나 전화 등을 이용하여 변경할 수 있다. 

제21조(지적재산권) 
① 서비스와 관련된 저작권 등 일체의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한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된다. 
③ 본 사이트에 회원이 게재한 자료와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제22조(책임의 면제) 
① 회사는 회원의 부주의나 고의로 인해서 발생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②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로부터 기대한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를 통해 취득한 자료를 취사선택하거나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회사는 타인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⑤ 회사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⑥ 회사가 제휴 사이트와의 계약에 의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휴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23조(분쟁 시 준거법과 관할법원)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전항의 경우에도 불구하고 분쟁으로 인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해결토록 한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하는 분쟁에 관하여는 한국법을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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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의 권리
· 본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아동 및 법정대리인이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본사는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아동의 서비스가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서비스 가입 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동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가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보호조치

· 본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보호조치
· 본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본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본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보호조치
· 본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본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입사 및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자의 주의사항

· 링크사이트/웹 페이지
- 본 사가 운영하는 여러 웹페이지에 포함된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그 사이트 운영기관이 게시한 방침이 적용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웹사이트 이용 중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 취득
- 본 사의 웹사이트에서 이메일 주소 등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취득 또는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이용자의 책임사항
-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타인의 권익을 침해하거나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관련 단체에 피해를 준 경우 모든 책임은 그 문서의 게시자에게 있으며, 당사자의 개인 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보호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유의사항

- 이용자가 홈페이지에 기재한 사항은 다른 사람들이 조회 또는 열람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가 기재한 사항은 관련 법규에 근거하여 필요한 다른 사람과 공유될 수 있으며, 관련법령의 시행과 정책개발의 자료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이러한 정보는 타기관과 공유되거나, 필요에 의하여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 보안을 위해 기술적/관리적 노력을 하고 있으나, 만약의 침해사고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민감한 정보의 기재는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

· 본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본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불만 또는 문의사항은 전화,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접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기타 불만에 대한 내용은 다음 메일주소(webmaster@mrpizza.co.kr)로 보내주시면 신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18
- URL : http://www.118.or.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3-9112
- URL : http://www.netan.go.kr/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 본사는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고객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한상근 팀장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69
e-mail : carrot39@mrpizza.co.kr

2.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이름 : 박예린 대리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68
e-mail : bling912@mrpizza.co.kr


■ 최종 갱신일

·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일은 2016년 3월 22일입니다

·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3월 22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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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 ㈜MPK Group(이하 본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및 『개인정보보호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효과적이고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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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

●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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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회원탈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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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정대리인의 권리
· 본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아동 및 법정대리인이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본사는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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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보호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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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적 보호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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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본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본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보호조치
· 본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본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입사 및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자의 주의사항

· 링크사이트/웹 페이지
- 본 사가 운영하는 여러 웹페이지에 포함된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그 사이트 운영기관이 게시한 방침이 적용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웹사이트 이용 중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 취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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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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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가 기재한 사항은 관련 법규에 근거하여 필요한 다른 사람과 공유될 수 있으며, 관련법령의 시행과 정책개발의 자료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이러한 정보는 타기관과 공유되거나, 필요에 의하여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 보안을 위해 기술적/관리적 노력을 하고 있으나, 만약의 침해사고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민감한 정보의 기재는 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 수렴 및 불만처리

· 본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본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불만 또는 문의사항은 전화,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접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기타 불만에 대한 내용은 다음 메일주소(webmaster@mrpizza.co.kr)로 보내주시면 신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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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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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3-9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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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 본사는 고객님의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고객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이재이 팀장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29
e-mail : je3284@mrpizza.co.kr

2.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이름 : 정지숙 과장
소속 : 마케팅팀
연락처 : 02-590-7737
e-mail : jjs8420@mrpizza.co.kr

■ 최종 갱신일

·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일은 2016년 3월 22일입니다

·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3월 22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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